유산소운동 팁 드릴게요~

요즘 헬스운동하면서 가장 많이 듣고 있는 질문이죠

유산소운동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런닝머신 자전거 파워워킹기구 줄넘기 등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유산소운동의 목적이 뭔지가 중요할것 같네요

예를들면

살을 뺀다든지

복근을 만들고 싶다던지 등등 인대요

복근운동은~

유산소 + 식단이 답입니다

저두 미친듯이 운동하고 먹고싶은거 다 먹었을때보다

웨이터 한시간하고 복근10분 유산소 30분+ 식단조절했을때가 정말

몸이 달랐네요

살을 빼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침에 공복에 걷기 해보세요

1시간 30분정도 걷거나 1시간정도 뛰면 살 정말 쭉쭉 빠집니다

꼭 헬스장 가야만 운동을 할수 있는건 아니니 동네 운동장이라던지

공원같은 곳에서 천천히 걷기만 해도 충분히 운동이 될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구~

가장 중요한건

나의 목표가 무엇인지 그 목표에 맞게 운동을 하시고 식단조절을 해주시는게

제일 빠를것 같네요~

다른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뭐든 아는게 있다면 답변해드릴게요~!


댓글